먼치킨 게임 판타지 소설 추천 순위 2020년

필자는 중 고등학교때 종종 판타지 소설을 읽곤 했다. 대표적으로 읽어봤던 소실은 로도스도 전기, 은하영웅전설 정도가 떠오른다. 굉장히 많이 읽어본것 같은데, 너무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안난다.

최근에는 종이책으로 판타지소설을 읽는 것이 아닌 카카오페이지에서 판타지 소설을 읽는다고 들었다. 현대 판타지, 무협, 게임, 퓨전판타지, 로맨스, 환생 판타지, 고전 판타지, 무협지, 먼치킨 등 다양한 종류의 환타지 소설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건 먼치킨 판타지 소설이다.

먼지킨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다보니 먼치킨 판타지 소설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게 사실이다. 그럼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먼치킨 판타지 소설 추천 해보도록 한다.

판타지 소설 추천 순위

디버프마스터

1회 ~ 5회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는 디버프 마스터는 독점연재로 진행중에 있다. 12시간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로 소설을 읽어볼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어디서든 디버프 마스터를 읽어볼 수 있게된다.

줄거리

벼랑 끝에 몰린 생계형 게이머 한태성의 이야기다. 너를 오래도록 지켜봐 왔느리라 라고 이야기다. 그런 태성 앞에 나타난 999레벨 만렙 캐릭인 히든 NPC 데우스가 등장한다.

주인공은 히든 NPC 데우스 제자가 될 것을 약속한다. 그렇게 시작된 사부의 가르침. 두 방은 멋이 없어서 안된다. 한 방에 패 죽여야 하느리라 라고 한다. 태성은 적을 한 방에 때려눕히는 디버프 마스터로 거듭나게 된다.

누구든 걸리기만 하면 한 방에 죽게 된다.

디버프 마스터 무료 TXT

이그레트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 소설 장르에서 구입해서 볼 수 있다. 카카오 페이지에서 본다면 총 5회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고, 24시간마다 무료로 계속 볼 수 있다.

결제 없이 꾸준히 연재해서 볼 수 있는 판타지 소설이기 때문에 매력적이다.

줄거리

4대 속성을 모두 다스리는 위대한 대현자 이그레트. 죽음을 눈앞에 둔 순간, 그는 깨달았다. ‘……나는 그동안 무엇을 위해 살아온 것인가?’ 너무도 뛰어났기에 포기해야만 했던 것들. 만약 다시 살게 된다면 겁쟁이처럼 달아나지 않으리라. 포기하지 않으리라.
“허허, 이 늙은이가 드디어 꿈을 꾸는 게로구나.”

죽음의 끝에서 다시금 제국의 황자 쥬다스 루바르잔 아르키디온의 몸으로 깨어나다!

주인공 이그레트는 사대 정령왕과 계약한, 정령의 사랑을 받는자이다. 그러나 동족에게는 배신과 배척을 받게 된다. 어릴적 버려진 고아이며 후에 정령들과 계약을 하나, 정령의 힘을 이용하려는 자들 때문에 마음의 문을 닫고 홀로 정령과 살게 된다. 이후, 96세에 사망했으나… 제 1황자 쥬다스 루바르잔 아르키디온의 몸에서 깨어나게 된다.

이그레트 무료 TXT

라지에르의 서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네이버는 24화까지 무료이며, 카카오페이지는 5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다만, 카카오 페이지의 경우 24시간마다 계속 무료로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기다리면 된다.

줄거리

사상 최초로 마계를 통일한 위대한 마왕 ‘엠빌던’. 어느 날, 마왕을 소환한 한 인간이 나타났으니 그는 바로 심술꾸러기 뚱보 왕자 ‘라지에르 루 제르에이라 로드윌’. 그런데 소환 주문 발동 중에 부작용으로 사망해 버리고 만다. 결국 계약대행 의무에 의해 라지에르의 몸에 강제 빙의되고 마는데…….

“뭐, 까짓 소원 한번 들어주지 뭐.”

결국 라지에르가 되어 생전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 마왕.
누구보다 강한 힘으로 제르에이라 왕국이 세상을 지배하는 그날까지!
그것은 바야흐로 새로운 전설의 시작……!

“살부터 빼야겠네.”

…일단 다이어트부터 시작이다.

이 정도의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라지에르의 서 무료 TXT

에스티오

네이버 시리즈에서는 26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고, 카카오페이지에서는 5편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카카오페이지는 24시간마다 무료로 계속 볼 수 있다.

줄거리

“날 부른 게… 당신입니까?” 까만 털의 짐승이 노랗게 빛나는 눈으로 그를 올려다보았다. “이제 괜찮습니다. 더는 아프지 않을 겁니다. 괜찮으니까.”

농가의 막내 아들로 태어난 소년 에스티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그를 미워했다. 사람과 동물들의 마음을 읽는 아이. 그리고…

“저주 받은 아이” 마침내 열아홉 살을 맞이한 성년식. 행복을 찾기 위한 에스티오의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줄거리는 이정도인데, 실제로 책을 읽어봐야 재밌다.

에스티오 무료 TXT

나 혼자만 레벨업

이미 애니메이션에서도 흥행하였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나 혼자 레벨업 판타지 소설이다. 네이버 시리즈에서는 22회 까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카카오 페이지에서는 6편까지 무료로 볼 수 있고, 12시간마다 계속 무료로 볼 수 있게 된다.

줄거리

10여 년 전, 다른 차원과 이쪽 세계를 이어 주는 통로 ‘게이트’가 열리고 평범한 이들 중 각성한 자들이 생겨났다. 게이트 안의 던전에서 마물을 사냥하는 각성자. 그들을 일컬어 ‘헌터’라 부른다.

그러나 모든 헌터가 강한 것이 아니듯, 주인공 성진우는 E급 헌터다. 저급 던전에서조차 죽을 고비를 넘겨야 하는 인류 최약병기.

무엇 하나 내세울 것 없는 형편에 저급 던전으로 근근이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데, D급 던전 속에 숨겨진 최악의 난이도의 이중 던전에 빠지게 된다.

“저…저거 움직이잖아! 저것들과 싸워야 하는 거야? 저런 것들과 싸우라고!?”

그리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려던 순간!

이정도의 내용인데, 한국의 현대 판타지 헌터물 웹소설이다. 작가는 추공이며, 탄탄한 스토리에 빠르게 성장하는 주인공이 특징이다. 몰입도가 상당한걸로 유명하다.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TXT

연재 당시 카카오페이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던 작품이었다. 카카오페이지 밀리언페이지 작품인데, 2018년 2월 11일 기준 밀리언페이지 작품이 총 62개밖에 없었단 걸 감안하면 이 작품이 얼마나 대단한 인기가 있었는지 짐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판타지 소설은 네이버시리즈 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웹소설로 볼 수 있다. 초반부분은 무료로 볼 수 있고, 이후 연재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비용을 지불해야 된다.

일부 서비스는 기다리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끈기를 가지고 기다려보시기 바란다. 판타지 소설 앱을 검색해서 시청할 수 있고, 네이버, 카카오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판타지 소설 앱을 서비스중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