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pico 윈도우10 정품인증 툴 사용시 주의사항

우리나라 사람들은 공짜(무료)를 너무나 좋아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공짜를 너무 좋아하게된다면, 자신에게 큰 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정식으로 절치를 밟고, 어떤 상품이나 행동을 하는게 좋습니다.

이처럼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장중요한 윈도우 정품구매에 대해서 망설이게 됩니다. 조립pc나 freedos로 탑재된 노트북을 구매하게되면, 어쩔수 없이 윈도우10 정품을 사용해야될테지만… 사람이라는것이 악마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게 이치죠.

윈도우10 정품인증 툴 중에 유명한 프로그램이 바로 KMSpico Activator tool 이라는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무료이면서 윈도우10 정품인증 및 msoffice까지 모두 정품인증해주는 사람들사이에서 많이 알려진 툴입니다.

하지만, 주의해야될 내용들이 발견했는데, 보안관련된 기사내용중에 중요한 부분을 확인했습니다. 기사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이곳 을 방문해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Domino 라는 랜섬웨어가 발견되었는데요, 우리나라 보안전문 블로그로 유명한 ‘울지 않는 벌새’님께서 실제 발견하여 해당 이슈에 대해서 공유해드렸습니다. 당시 KMSpico 윈도우 정품 인증툴처럼 위장한 악성 파일(SHA-1: c55af90403b74167d279e51ff2a5174b07f1c8df – Microsoft : HackTool:Win32/AutoKMS)에 기본적으로 디지털 서명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상태로 배포되어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ads-m1]
이처럼 무료라고 해서 100% 믿고, 안전하게 사용하기 힘듭니다. 항상 공짜에는 그에 따른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이런 불법적인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사용하게 된다면, 자신의 컴퓨터를 해커들의 손에 손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Domino 랜섬웨어처럼 말이죠. 자신의 컴퓨터가 어느순간 느려지거나 알 수 없는 문제들이 발생한다면, 랜섬웨어나 악성코드 등이 심어져 있지나 않은지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는 말이죠.

사실 저는 노트북은 이베이에서 정품으로 구매했었고, 현재 가지고 있는 델베뉴 프로 11 7140 같은 경우 자체 정품이 탑재되어있어 사용중에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그리고 어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하시는 분들이 하나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지를 생각해보신다면, 함부로 불법복제된 프로그램등은 사용하기 힘드실 것입니다.

더 나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우리 사용자에게 질 좋은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줄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생각이 조금은 바뀔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아무튼 kmspico 윈도우10 정품인증 툴 사용시 자신의 pc가 굉장히 취약해진다는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